이메일 상담

우주에서도 보이는 광고

허블스페이스의 광고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보를 입력하여 보내주세요. 관련 부서 결재권자가 직접 소통드립니다.

문의 정보입력

허블인

허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허블人사이드

01전문가 집단

허블인이 되면 전문가가 됩니다.

허블스페이스는 모든 마케팅 영역을 전개하는 광고기업입니다. 매체가 참으로 다양해졌습니다. 전방위적인 영역에 전문가가 되지 못 하면 허블스페이스에서 근무하기 어렵습니다. 전인적인 인재를 육성합니다. 그래서 허블인은 모두 전문가입니다.

02체계적인 수직구조

자유로운 것과 체계가 없는 것은 다릅니다.

허블스페이스의 내부 구조는 수직구조이며 부서별로 명확하게 구분되어있습니다. 소속 부서에 따라 전혀 다른 전문지식을 요구 받습니다. 사내 대인관계와 분위기는 자유롭지만 업무체계는 위계를 지향하며, 부서간에 함부로 간섭하거나 개입하지 않습니다. 오른쪽을 볼 때, 왼쪽을 볼 수 있고. 각 담당 광고주께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03가능한 편하게 해봅시다

광고주께 지장을 드리지 않는 선에서 편안하게

8시~10시 사이에 출근해서 퇴근은 그에 비례해 알아서 퇴근해요 우리, 점심도 그냥 사드려요. 밥은 먹고해요 우리. 뭐 먹었는지 묻지 않을게요. 적어도 달에 한 번은 재택해요. 휴가신청도 전산 비대면으로. 우리의 일은 우리 선에서 편하게 해요 우리.

04비록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허블인입니다.

서울 영등포, 서울 가산, 인천 검단, 강원도 원주 등 여러 곳에 떨어져있지만 서로의 존재를 인지하고 여러 곳에서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습니다. 적당히 편하고 적당히 작지 않고, 충분한 전문지식과 실무를 익히는 우리는 허블인입니다.

05Fighting Spirit

글로벌 마케팅, 메디컬 마케팅, 블루오션 에이지

허블인 중에는 아직 40대가 없습니다. 우리는 충분히 젊고 젊은피를 매 분기마다 수혈하고 있는 나이가 곧 블루오션인 회사입니다. 새로운 시도가 두렵지 않습니다. 글로벌 플랫폼과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경험을 일찌감치 쌓으며 고도화시키고 있고, 메디컬 마케팅에 대한 족적을 남기고 있는 허블은 아직도 여전히 젊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이 홈페이지에 들어간 이미지의 7할은 ai가 그려줬습니다.

LINK 주요부서 소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