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상담

우주에서도 보이는 광고

허블스페이스의 광고서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정보를 입력하여 보내주세요. 관련 부서 결재권자가 직접 소통드립니다.

문의 정보입력

허블인

허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전략기획부



PLANNING기획부의 광고적 주관

컨설팅, 플래닝, 택틱.

전략기획부, 통칭 '기획부'는 컨설팅을 통해 광고주의 상황에 맞는 플랜을 도출하여 시장에서 경쟁할 택틱을 수립하는 부서입니다. 현황을 진단하고, 시장조사, 집행기획, 예산편성 후 그에 따른 일정을 수립하여 집행하며 싸웁니다. 이것이 기획부의 공통된 광고적 주관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영역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때문에 기획부는 허블스페이스 내에서도 가장 종합적인 광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3개의 정규팀이 전략기획부에 소속되어있습니다.

EAEnterprise Assistance Team

전략기획부 EA팀은 기업형 마케팅을 지원하는 종합광고팀입니다.

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하거나 기업형의 마케팅 과업을 기업형이 아닌 광고주에게 지원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것이 EA팀입니다. 이창준 대표이사의 직할팀으로 TF출범하여 현재는 정규팀으로 자리잡은 EA팀은 병의원에 기업형 SA-DA 동선구축 기업형 마케팅을 제공함과 기업 브랜드 대상의 다채로운 광고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성업 중에 있습니다.

CDCreative Directing Team

전략기획부 CD팀은 영상콘텐츠와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는 팀입니다.

해외 타게팅이 필요한 광고주나 영상콘텐츠가 주가 되는 광고주에게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는 것이 CD팀의 역할입니다. 한재홍 상무이사의 직할팀으로 2021년 신설된 후 현재는 정규팀으로 편성되었으며, 주요 기업에 인하우스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운용되고 있습니다.

DEVWith development team

기업부설 연구개발전담부서와 협업합니다.

허블스페이스 개발팀은 허블스페이스 법인 설립 전부터 이어온 집단으로 시중의 플랫폼만으로는 부족한 영역을 커버하고 광고집행을 고도화하기 위한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전략기획부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기업부설-'CPA연구개발전담부서'와 유기적으로 협업하여 현장경험이 R&D에 반영되도록 힘쓰고 있습니다.